사천시산부인과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빙시코딱지 조회 1회 작성일 2020-09-15 22:32:33 댓글 0

본문

대형병원 산부인과 인턴 수술 중 상습 성희롱 발언…정직 3개월만? / KBS뉴스(News)

서울의 한 대형 병원 산부인과에서 수련을 받던 인턴 의사가 여성 환자와, 동료들에게 상습적인 성희롱과 성추행을 해 징계를 받은 사실이 KBS 취재 결과 확인됐습니다.
그런데 병원 측은 '의사로서 자질이 의심된다'면서도 정직 3개월의 징계를 내렸습니다.
결국 이 의사는 다시 병원으로 복귀해 수련을 받고 있습니다.
김혜주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.
[리포트]
지난해 4월, 서울의 한 대형병원 산부인과에서 인턴으로 수련을 받던 A 씨.
수술 대기 중이던 여성 환자의 신체를 반복적으로 만졌습니다.
전공의가 이를 만류했지만, A 씨의 부적절한 행동은 계속됐습니다.
A 씨는 개복 수술중에도 여성의 몸을 언급하면서 "좀 더 만지고 싶어서 수술실에 더 서 있겠다"는 말까지 했습니다.
여성 간호사에겐 대놓고 성희롱성 발언을 하는가 하면, 소아청소년과에서 교육을 받을 땐 의료 기구를 사용하다 어린이 환자가 다치기도 했습니다.
병원 측은 징계 수위를 결정하는 의사직 교육위원회를 열고 A 씨에게 사실 확인을 했습니다.
A 씨는 신기해서 여성의 신체를 만졌다거나, 환자의 상태를 관찰하려 했다고 답변했습니다.
결국 병원 측은 '여성 환자와의 대면 진료시 문제 발생 가능성' 등을 이유로 정직 3개월을 결정했습니다.
[A 씨 교육담당자/음성변조 : "(보시기에 (A씨에게) 문제가 있었나요?) 있었으니까 징계를 했고요. 그런 내용은 저희가 정확하게 좀 (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)."]
A 씨는 징계가 부당하다며 재심을 요청했지만, 결과는 마찬가지였고, 지난해 9월부터 3개월간 정직에 들어갔습니다.
A 씨의 입장을 듣기 위해 연락을 취했지만, 제대로 된 답변을 들을 수 없었습니다.
[A 씨/음성변조 : "제가 시간 될 때 다시 전화 드리겠습니다. (6시쯤 연락 드리면 될까요.) 제가 시간 될 때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. 지금 잘 모르겠습니다."]
정직 3개월이 끝난 A 씨는 현재 병원으로 복귀해 교육을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.
병원 측은 A 씨의 복귀에 대해 의사 자격이 박탈되지 않는한, 수련기간 1년 동안은 지도를 해야 한다고 해명했습니다.
하지만 A 씨가 받은 징계는 "수련기간 중 받을 수 있는 중징계에 해당하며, 또 문제를 일으킬 경우 징계위원회를 다시 열겠다고 밝혔습니다.
KBS 뉴스 김혜주입니다.
베비루 : 이거 댓읽기에 나온 그 병원인가...??
ㄷ ㄷㄷ ㄷ ㄷ ㄷ
ACEBTL : 이런데도 cctv 설치반대하는 의사새끼들과 의협은 같은놈들인거지?
막시무스X Hero : 저게 구속이 안됨.
병원도 공범이구만......
라이트형 : 의사 쓰레기들......
은빛여우 : 저런 의사 만날까봐서 여의사 있는 산부인과 가게됨. 좋은 남자 산부인과 의사샘이 있다해도 꺼리게 되는게 현실임
bt젤리슈즈 : 저런게 의사냐 고작 징계 3개월...모 병원장이나 의료계 뒷줄있냐 ㅅㅂ
인간탐구생활 : 저런 새끼를 그냥 둔다고? 저 병원 다 의사들 미쳤냐?
Juni Sung : 풉
ANDY KO : 당신들의 와이프가 저런 의사가 일하는 병원에가서 똑같이 당한다고 생각해보세요.
이런 사건은 강하게 처벌하고 얼굴공개해야해요

[단독] 산부인과 의사가 몰카 찍어…성추행 의혹은 무혐의 / 연합뉴스TV (YonhapnewsTV)

[단독] 산부인과 의사가 몰카 찍어…성추행 의혹은 무혐의

[앵커]

산부인과 의사가 환자를 몰래 촬영하다 현장에서 덜미를 잡혔는데요.

환자는 성추행도 당했다며 경찰에 고소했습니다.

하지만 경찰은 증거 불충분으로 불법촬영 혐의만 검찰에 넘겼습니다.

박수주 기자가 단독보도합니다.

[기자]

20대 중반인 이모씨는 지난해 11월 평소 다니던 산부인과에서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목격했습니다.

[이 모 씨 / 산부인과 불법촬영 피해자] "진료 침대에 누워있었는데 선생님이 와서 제 밑을 촬영했어요. 아무런 생각이 들지 않더라고요. 내가 여기서 어찌해야 되지…"

이씨의 휴대전화 메시지에는 당시 상황이 그대로 담겼습니다.

경찰에 신고한 이씨에게 의사는 "의료 목적으로 찍었지만 실제 찍힌 게 없다"며 오해라고 말했습니다.

[사건 직후 촬영 영상] "(왜 물어보진 않았어요? 의료목적으로 쓰이는 건지, 찍어도 되는 건지…) 제가 산부인과를 하고 있는데 그걸 어떻게… 보니까 사진이 찍히진 않았어요. 오해를 하시네 이렇게…"

하지만 이 의사는 피해자가 한 눈 파는 사이 카메라 메모리카드를 양말에 숨겼습니다.

이씨는 또 이 의사로부터 진료 중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.

[이 모 씨 / 산부인과 불법촬영 피해자] "제 밑에다가 손가락을 집어 넣었는데 무슨 마사지를 해주면 보습 효과가 있다, 이런 식으로 말씀하시면서…"

학계에서도 모르는 치료법입니다.

[주웅 / 대한산부인과학회 사무총장] "(마사지를 하는 치료법 같은 게 있어요?) 그런 건 없죠."

하지만 경찰은 성추행 입증이 어렵다고 보고, 불법촬영 혐의만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넘겼습니다.

[경찰 관계자] "만약 (성추행)했다면 그때 항의라도 했달지, 이런 것들이 있어야 되는데 수십회 병원을 다니면서 문제제기가 하나도 없다가…"

경찰은 사건 접수 한 달 반이 지나서야 병원 노트북 등을 압수했습니다.

해당 의사 측은 수사 중이어서 입장을 밝히기 어렵다고 전했습니다.

연합뉴스TV 박수주입니다.

sooju@yna.co.kr

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: 카톡/라인 jebo23

(끝)
우러아맙어잡 : 경찰 말하는꼬락서니봐라 자기 아내가 당했다고생각해봐 그딴식으로 말이나오나
han han : 상식 벗어난 판결이였죠
집행유해로 끝ㅋ
결과적으론 몰카범 의사놈보다
더 나쁜놈이 바로 판사놈ㅋㅋ
둘이 짜고치는 화투판 너무 티난다
윤지노 : 견찰 화이팅 할 말이 없다
rosemaie : 한녀가 페미 하는 이유 일부 성추행 한남 사건인데 너무 자주 나옴
윤섭 : 개꼴리네 진짜
이은미 : 이런 게 진짜 성추행이지. 미친대한민국 이런 변태놈은 혐의가 없다하고 무고한 사람은 증거도 없는데 증언이 신빙성이 간다고 생사람잡질 않나.. 나라 꼴 정말 잘 돌아간다~
남부정 Nam Bu Jeong : 모든 의사들 수술할때 CCTV 달고 하자
저렇게 의사가 딴짓못하게 감시해야한다고 봄
난 CCTV 설치 찬성임
몇몇 좋은 이국종 의사 같은분들 아니면 어떻게 믿어
sun chong : ㅋㅋㅋ 한국은 하여간 ㅋㅋㅋ
일리 : 견찰 수사권 조정 절대 반대다^^

[산부인과TV 80편] 좔좔 싸고싶은 73세 여성의 소원 73-year-old woman's wish to get wet a lot again.

다시 싸고싶어서 왔슈...
예전에는 자주 쌌었는데 못싼지 1년이 넘어가서
원장님 찾아왔쥬..

박혜성원장을 찾아온 73세 여성
질이 건조해 애액이 부족했던 여성
젊을 적 여성사정을 몸이 기억했나봐요
예전처럼 잘 싸고 싶네유..
"어머니, 그게 #여성사정 이라는 거에요~"
여성사정은 나이에 상관이 없다?
정확한 것은 말할수 없지만
젊은 여성만 가능한것이 아니란건 확.실

다시 싸고싶은 73세 여성의 이야기를 들어봅시다.
그리고 잊지마세요. 당신도 할수 있다는걸
유캔두잇!!

궁금한게 있을 땐 여기루
​http://pf.kakao.com/_uHxmmxl/chat

I want to get wet again.
In the past,I often got wet, but not anymore since 1 year ago.
That is why I came to you.

73-year-old woman visited Dr.Park Hye-sung
Woman whose vagina was dry and lacked liquid
She must have remembered the female ejaculation when she was young.

I want to get wet again as well as I did before.
What is female ejaculation?
Does female ejaculation matter with age?
I can't say exactly, but
Certainly not only for young women.

Let's listen to a 73-year-old woman who wants to get wet again.
Don't forget You can do it, too.
You can do it !!

If you have any questions, Check it here.
http://pf.kakao.com/_uHxmmxl/chat
NAL DAWSON : 여성 사정이 뭐예요?
김양파 : 73세그분원하는데로 이루어졌음좋겠어요
황캐리 : 너무 꿈이 야무지네ㅎㅎ
대맘모스 : 여자가 싸면 침대 보가 흠벅 졌나요?
우리 아파트 이산 간 집에서 침대를 버리고 갔는데, 침대 여기저기 큼지막한 얼룩이 한 쪽 마다 3~4군 데 씩 있던데...
애도 7~8 살이면 애를 침대에서 재우다가 애가 소변 본 것은 아닐 거 아닙니까?? ㅋ
Cool Ricardo : 나이가 60대.70대 많아도 오르가즘이 느껴지나요
박지혜 : 질레이저 30대도 해도 해도 되나요??
배찬일 : 섹스는 곧 건강입니다
유병무 : 갈수록 레이저시술 광고만 하는 산부인과 TV.....완전 무식한 중장년이 아니라면 누구나 다 알고 있을 상식만 말해주시는군요. 유튜브의 규정 때문일까요?
박지영 : 에스트로겐 계속 먹으면 안되나요?
ᄒ이스리 : 휴 의사선생님이시라면서 싼다는말이참ᆢ 그냥 여성사정이라고좀하세요 어이그

... 

#사천시산부인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21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910br13a1xnytb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